본문 바로가기

🔅 알고리즘 떡상/🤿연예계뉴스

송쎄오와 김봉투. 송지효의 속옷 사업은 어디? 니나쏭 Nina.Ssong.

728x90
반응형

송지효 속옷 사업: 8년의 준비와 도전

송지효의 속옷 브랜드 'Nina.Ssong'
배우 송지효는 2024년 12월, 자신의 속옷 브랜드 Nina.Ssong을 론칭하며 CEO로 변신했습니다. 이 브랜드는 여성들을 위한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속옷을 목표로, 그녀가 직접 원단을 고르고 디자인을 연구하며 약 8년간 준비한 결과물입니다.

반응형


사업 시작 배경

송지효는 속옷이 "내가 입는 첫 번째 옷"이라는 점에서 착용감과 편안함을 중요하게 여겼다고 밝혔습니다. 동대문 시장을 직접 방문해 원단을 만져보고 샘플 제작 과정을 꼼꼼히 확인하며, 그녀의 열정과 진심이 담긴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홍보 활동과 화보 촬영

송지효는 브랜드 홍보를 위해 직접 속옷 화보 모델로 나섰습니다. 그녀는 "내가 만든 것이니 내가 입어야 한다"며 자신감을 드러냈고, 운동과 식단 관리를 통해 CEO와 모델 역할을 동시에 수행했습니다.


사업 초기의 어려움

사업 초반에는 하루 주문량이 1~2개에 불과할 정도로 매출이 저조했으며, 이를 방송에서 솔직히 털어놓으며 웃픈 현실을 공유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송지효는 "열심히 하겠다"며 각오를 다지고 있으며, 팬들과 동료들의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결론

송지효의 Nina.Ssong은 단순한 사업을 넘어 그녀의 열정과 진심이 담긴 프로젝트입니다. 비록 초기에는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그녀의 끈기와 노력은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습니다. 앞으로 이 브랜드가 어떤 성장을 이룰지 주목됩니다.

 

728x90
반응형